朴泰桓向赵权要先艺的电话号码
来源-百度
原文:
======================
【서울=뉴시스】진현철 기자 = 수영스타 박태환(21)이 그룹 ‘원더걸스’ 선예(21)와 열애설을 일축했다.
박태환은 15일 SBS TV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서 “선예는 여자인 친구”라고 밝혔다. “선예 소개로 2AM의 조권을 알게 됐다”며 “지금은 동갑이다보니까 셋이 아주 친하다”고 말했다.
또“밥 먹는 배고픔보다 여자친구의 배고픔이 더 크다”며 “권이에게 ‘(여자친구 좀 소개) 해***;라. 짝궁 좀챙겨***;라’라고 했다”고 털어놓았다. “그런데 권이가 나와 밥 먹을 시간도 안 날 만큼 굉장히 바쁘다”면서“밥을 먹어야 부탁을 할텐데…”라고 아쉬워했다.
이어 “훈련에만 집중하고 힘들어 하다보니 아버지와 누나,어머니도 ‘여자친구 만나라, 여러 여자를 만나봐야 나중에 결혼할 때도 정말 진국인 여자를 만날 수 있다’고 평소에도 말한다”며“여자친구가 있으면 집에 와서 밥도 먹으라고 하신다”고 털어놓았다.
“어릴 때는 여자친구가 예쁘고 귀여워야 되며 몸매가 예뻐야 한다고 생각했다. 지금은 내조를 잘해주고, 누나 대신 잔소리를 해줄 여자친구를 찾는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박태환은 이날 어머니 유성미씨, 누나 박인미씨와 함께 출연해 광저우아시안게임 에피소드와 훈련 생활, 가족사 등을 전했다.
======================
这是朴泰桓在SBS Good Morning节目上受访时聊到的。只截取相关内容。
======================
在15号播出的Good Morning节目上,朴泰桓承认自己很想有个女朋友。
“当你时常在国外练习的时候你很容易感到寂寞。我的理想型是一个能够支持我练习游泳的人。我很渴望有个女朋友,这个欲望比我对食物的欲望更深”
朴泰桓也透露了和Wonder Girls闵先艺的关系。“我是经过赵权认识先艺的。我是她的粉丝,所以我叫赵权给我先艺的电话号码。我们都同年龄,而且先艺赵权很亲,所以我也跟先艺很亲,我们3个人都很亲”。
======================
0 comment:
Post a Comment